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廣告法學  표지이미지

廣告法學

  • 볼   륨:
  • ISBN: 8918010478
  • 저   자: 李永鉉 著.
  • 발행인: 法文社
  • 발행사항: a서울:b法文社,c2001.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xxi, 717p.;c24cm.
  • 주기사항: a부록 : 한국 표준 산업분류, 광고 관련 상거래 법규 등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최근 급성장한 광고분야와 관련법들의 상호관계, 지위, 역할 드을 정리하고 국내외의 풍부한 사례들을 소개한 광고관련법분야의 최초의 서적이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