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신광고론  표지이미지

신광고론

  • 볼   륨:
  • ISBN: 8910302550
  • 저   자: 최병룡 저.
  • 발행인: 博英社
  • 발행사항: a서울:b博英社,c1995.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xxviii, 611p.:b삽도;c25cm.
  • 주기사항: a기증도서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광고목표의 달성을 위하여 광고학 전공의 학도나 전문가 및 광고관리자의 입장에서 그 제반이론과 기법을 다각도로 다루고 있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