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소비자 행동의 이해  표지이미지

소비자 행동의 이해

  • 볼   륨:
  • ISBN: 8918124325
  • 저   자: 이문규;홍성태 공저.
  • 발행인: 法文社
  • 발행사항: a서울:b法文社,c2002.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ix, 491p.:b삽도;c27cm.
  • 주기사항: a기증 : 문화관광부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기업의 마케팅 활동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을 연구한 소비자 행동 기술서 소비자의 평가와 판단, 선택과정 및 만족 등의 소비자 심리에 관해 설명했다 또한 소비자 행동론에 관한 개념과 이론, 연구 사례와 결과 등을 깊이 있게 다루었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이책과 같은 주제별 책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