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광고표현의 요체들을 현장 감각으로 배우는 광고학 이론서 컨셉트의 의미와 크리에이티브 전략을 위한 준비, TV광고 제작 과정과 카피라이팅의 전술 등 광고제작의 기본적 지식들과 유머광고, 낯설게 보이기, 한국적 크리에이티브 등 광고실무에서 필요한 사항들을 해설했다 권말부록으로 실전 카피 연습을...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구립도서관 | 종합자료실 | 326.14-ㅂ226ㄱ | EM0000051037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