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누가 내 머릿속에 브랜드를 넣었지? : 청소년이 알아야 할 소비의 진실  표지이미지

누가 내 머릿속에 브랜드를 넣었지? : 청소년이 알아야 할 소비의 진실

  • 볼   륨:
  • ISBN: 9788958074380
  • 저   자: 박지혜 지음
  • 발행인: 뜨인돌
  • 발행사항: a서울:b뜨인돌,c2013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191 p.:b천연색삽화;c21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책으로 만나는 십대를 위한 마케팅 강의소비 권하는 사회,광고와 브랜드에 무방비 상태로 놓여 있는 십대들현명한 소비자가 되기 위해 그들이 알아야 할 것은 무엇이고 들어야 할 쓴소리는 무엇인가십대 소비, 언제까지 문제제기만 할 것인가등골 브레이커, 모방소비, 과시소비, 소비천황 십대 또는 청소년과 소비라는 단어를 함께 검색해 보면 좋은 말이 별로 없다 매체가 발달하고 또래 연예인이 등장하면서 십대의 구매력이 상승했다 그러나 그런 만큼 그림자도 짙어지고 있다 올바른 소비생활이 무엇인지 배울 기회가 없었던 탓이다 입시와 대입이라는 두 개의 바퀴를 굴리느라 학교도, 가정도 사소한 것에 신경 쓸 여력이 없다 그러나 소비는 결코 사소한 것이 아니다 아이들의 생활과 직결되어 있다 아이...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