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관광상품의 개념 및 의의를 시작으로 관광자 행동 및 수요 예측과 기획 조사분석 기법 등 관광상품 전략에대해 먼저 기술하고 관광지의 마케팅 전략과 호텔업의마케팅 전략 등 관광상품 마케팅 전략의 실제를 실었 다 또 관광상품 마케팅 사례를 수록했다...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구립도서관 | 종합자료실 | 326.39-ㄱ955ㄱ | EM0000008708 | 제적자료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