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관광상품론  표지이미지

관광상품론

  • 볼   륨:
  • ISBN: 8946790717
  • 저   자: 김천중;임화순 공저.
  • 발행인: 학문사
  • 발행사항: a서울:b학문사,c1999.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20p.:b삽도;c27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관광상품의 개념 및 의의를 시작으로 관광자 행동 및 수요 예측과 기획 조사분석 기법 등 관광상품 전략에대해 먼저 기술하고 관광지의 마케팅 전략과 호텔업의마케팅 전략 등 관광상품 마케팅 전략의 실제를 실었 다 또 관광상품 마케팅 사례를 수록했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