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캐릭터 마케팅의 이론과 전략  표지이미지

캐릭터 마케팅의 이론과 전략

  • 볼   륨:
  • ISBN: 8995017619
  • 저   자: 동경광고마케팅연구회 편
  • 발행인: 케이에이디디
  • 발행사항: a서울:b케이에이디디,c1999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99p.:b삽도;c26cm
  • 주기사항: a권말부록으로 '한국 (주)에스미디컴의 캐릭터 상품화 관리에 관한 계약서'등 수록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이제 귀여운 캐릭터로 마케팅도 즐겁게 하자캐릭터 산업에 관련된 모든 사람들이 꼭 읽어야 할 책을 추천합니다미키마우스, 포켓몬, 헬로키티, 둘리, 용가리, 얌, 딸기, 스누피, 미피우리에게 너무도 친숙한 캐릭터들은 어떻게 탄생되어 상품화된 것일까요캐릭터에 관한 정의부터,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