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스타벅스 감성 마케팅  표지이미지

스타벅스 감성 마케팅

  • 볼   륨:
  • ISBN: 8989778905
  • 저   자: 김영한 지음
  • 발행인: 넥서스
  • 발행사항: a서울:b넥서스,c2003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19p.:b삽도;c23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스타벅스에게서 배우는 감성세대 공략법 점심값보다 비싼 커피값을 흔쾌히 지불하며 5감으로 커피를 마시는 감성세대를 사로잡으려면?1999년 국내에 처음 진출하여 불과 4년 만에 점포 수 75개, 매년 30~40%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는 스타벅스! 이러한 스타벅스의 성공 뒤에는 현지 고객의 감성을 제대로 파악하고 거기에 성공적으로 부응한 마케팅 전략이 있었다. 감성 마케팅이 그것. 기존의 마케팅 요소인 4P(Price, Product, Place, Promotion)를 감성세대의 취향에 철저히 부합시킨 마케팅 사례이다. 이 책에는 감성세대에 대한 조사와 분석, 감성세대를 위한 성공적인 마케팅 방법을 다루고 있다. 필자는 우선 감성세대를 20세를 전후한 대학생과 사회 초년병들, 28세를 전후한 신세대 ......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