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기호의 광고학  표지이미지

기호의 광고학

  • 볼   륨:
  • ISBN: 8988089901
  • 저   자: 김정탁;염성원 공저.
  • 발행인: 커뮤니케이션북스
  • 발행사항: a서울:b커뮤니케이션북스,c2000.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56p.:b삽도;c23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이 책은 설득의 광고학의 속편에 해당한다 1989년에 출간한 설득의 광고학이 미처 담아내지 못했던 내용을 정리해서 새롭게 펴냈다 설득의 광고학이 논리적인 설득을 목표로 했다면 기호의 광고학은 논리적인 설득을 넘어서 감성적인 설득까지도 포함하고 있다 이 책에서 설득 내지는 광고...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