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이 책은 설득의 광고학의 속편에 해당한다 1989년에 출간한 설득의 광고학이 미처 담아내지 못했던 내용을 정리해서 새롭게 펴냈다 설득의 광고학이 논리적인 설득을 목표로 했다면 기호의 광고학은 논리적인 설득을 넘어서 감성적인 설득까지도 포함하고 있다 이 책에서 설득 내지는 광고...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구립도서관 | 종합자료실 | 326.14-ㄱ918ㄱ | EM0000008691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