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필! 고객서비스 전략은 어떻게 되었지?  표지이미지

필! 고객서비스 전략은 어떻게 되었지?

  • 볼   륨:
  • ISBN: 8974111012
  • 저   자: Catherine DeVrye 지음;이서녕 옮김
  • 발행인: 新論社
  • 발행사항: a서울:b新論社,c2003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159p.:b삽도;c24cm
  • 주기사항: acustomer service zoo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변화하는 시장과 고객에 맞추어 나갈수 있도록 진화되어야 한다 고객 서비스 전략에 대한 프리젠테이션을 준비하며 고심하던 필이 동물원에 가자고 조르는 달과 함께 동물원 구경을 간다 그리고는 동물원 문을 활짝 열어 보이며 각 동물들의 습성과 고객 서비스를 적절하고 재미있게 비유하여 일기 쉽고...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