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서비스 업종에 종사하는 사람들을 위한 고객 감동 안내서 손님이 부담스러워 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자신의 성의가 전달되도록 하는 법, 초면 손님을 단골손님으로 만드는 법, 관심을 무관심으로 가장하여 손님의 마음을 편하게 만드는 법 등 `손님에게 감동을 주는 서비스란 이런 것이다`를 보여주는 에피소드...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구립도서관 | 종합자료실 | 323.9-ㅁ158ㅅ | EM0000019372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
은평구립도서관 | 종합자료실 | 326.162-ㅁ158ㅅ | EM0000065100 | 제적자료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