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성공하는 소매기업의)온라인·오프라인 통합전략  표지이미지

(성공하는 소매기업의)온라인·오프라인 통합전략

  • 볼   륨:
  • ISBN: 8989566037
  • 저   자: 로저 블랙웰;크리스티나 스테판 [공]지음;서기만;이상규 [공]옮김
  • 발행인: 김앤김북스
  • 발행사항: a서울:b김앤김북스,c2002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24p.;c23cm
  • 주기사항: aCustomers rule:why the e-commerce honeymoon is over & where winning business go from here aBlackwell, Roger aStephen, Kristina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