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퍼미션 마케팅  표지이미지

퍼미션 마케팅

  • 볼   륨:
  • ISBN: 8950904241
  • 저   자: 세스 고딘 지음;이상필 옮김.
  • 발행인: 21세기북스
  • 발행사항: a서울:b21세기북스,c2000.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17p.;c21cm.
  • 주기사항: aPermission marketing aGodin, Seth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인터넷 비즈니스의 핵심은 무엇인가 사용자들이 최고로 꼽는 인터넷 장점은 속도와 편리성일 것이다 따라서 인터넷 비즈니스도 이 속도와 편리성이라는 두개의 바퀴로 굴러갈 것이며 그 중심축은 사용자, 즉 고객인 것이다 최근의 정보기술IT, 전사적자원관리ERP, 공급유통망SCM 등의 경영방식이 궁극적으로는 고객관계경영CRM으로 모아지고 있는 것도 인터넷 비즈니스의 근본이 바로 고객중심임을 증명하는 것이 아니겠는가사실 인터넷Internet이 생활과 비즈니스의 룰을 고객중심으로 바꾸기 시작한지 오래이기는 하지만, 아직 대부분의 기업들은 오프라인상의 비즈니스의 규칙을 온라인상으로 옮기는데 급급한 실정이다 기업들이 자사를 알리는 데는 여전히 대대적인 광고와 무차...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