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CRM의 이론과 사례  표지이미지

CRM의 이론과 사례

  • 볼   륨:
  • ISBN: 8972771880
  • 저   자: 한국NCR CRM 컨설팅 그룹 지음.
  • 발행인: 한국능률협회
  • 발행사항: a서울:b한국능률협회,c2001.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48p.:b삽도;c23cm.
  • 주기사항: a'CRM'은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의 약자임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고객을 위한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 T SYSTEM 입문서고객 데모그래픽 데이터에만 집착하지 말고 고객 트랜젝션 데이터를 모아서 행태를 분석하할 것을 제안했다 또한 마케팅 리드를 생성해 캠페인 전개를 시속적으로 실행할 것을 제시했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이책과 같은 주제별 책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