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IMC의 실행과 측정  표지이미지

IMC의 실행과 측정

  • 볼   륨:
  • ISBN: 8988187172
  • 저   자: Don Schultz;Heidi Schultz [공]저;한국IMC연구회 역
  • 발행인: 모던books
  • 발행사항: a서울:b모던books,c2004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416p.;c23cm
  • 주기사항: a 투자환수효과를 입증하는i관제 : aIMC - the next generation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기업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 모델 개발을 위한 IMC의 실행과 측정 지침서 이 책에서는 세계 여러나라의 다국적 기업들을 대상으로 적용하고 체계화시킨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실질적인 실행을 위해 먼저 고개을 정확히 파악하고, 이들에 대한 가치를 평가한 다음, 각가의 대상에 맞는 메시지와...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