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기업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 모델 개발을 위한 IMC의 실행과 측정 지침서 이 책에서는 세계 여러나라의 다국적 기업들을 대상으로 적용하고 체계화시킨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실질적인 실행을 위해 먼저 고개을 정확히 파악하고, 이들에 대한 가치를 평가한 다음, 각가의 대상에 맞는 메시지와...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구립도서관 | 종합자료실 | 326.16-ㅅ658ㅇ | EM0000075266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