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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관.정보센터의 고객만족경영
서평정보
도서관 정보센터의 고객 만족 경영을 위한 개념적인 골격을 제공하는 책 고객 서비스와 서비스 품질, 고객 만족, 서비스 품질과 고객 만족을 증진시키기 위한 방안 등은 물론, 이를 위한 구체적인 서비스 계획의 개발과 시행 방안, 고객 만족을 평가하고 분석하기 위한 구체적인 기법을 상세하게 다루고 있다 특히...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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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평구립도서관 | 종합자료실 | 025-ㅎ433ㄷ | EM0000076174 | 제적자료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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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