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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관.정보센터의 고객만족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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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SBN: 8989023564
  • 저   자: Peter Hernon;John R. Whitman [공]저;오동근...[등]역
  • 발행인: 태일사
  • 발행사항: a대구:b태일사,c2004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03p.:b삽도;c26cm
  • 주기사항: aDelivering satisfaction and service quality : a customer-based approach for libraries a권말부록으로 'Suffolk University, Sawyer library의 목적과 목표'등 수록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도서관 정보센터의 고객 만족 경영을 위한 개념적인 골격을 제공하는 책 고객 서비스와 서비스 품질, 고객 만족, 서비스 품질과 고객 만족을 증진시키기 위한 방안 등은 물론, 이를 위한 구체적인 서비스 계획의 개발과 시행 방안, 고객 만족을 평가하고 분석하기 위한 구체적인 기법을 상세하게 다루고 있다 특히...

연령별 선호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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