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광고학 개론  표지이미지

광고학 개론

  • 볼   륨:
  • ISBN: 8984992844
  • 저   자: 이명천;김요한 [공]지음
  • 발행인: 커뮤니케이션북스
  • 발행사항: a서울:b커뮤니케이션북스,c2005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vi,404p.:b삽도;c26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광고의 내용에 대해 설명하면서, 관련 사례들을 국내광고 위주로 구성하였다 그리고 광고의 미래에 관한 장을 마련하여 최신의 다양한 광고 기법을 소개하였다 또한 특정의 사안을 설명함에 있어서 한 가지 견해보다는 국내외의 관련 교재와 논문, 학회 발표문, 그리고 신문 및 인터넷 기사 등의 다양한 자료를...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