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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평정보
최근 몇 년간 마케팅에서 브랜드의 중요성은 매우 강조되어졌으며 대 다수의 기업은 브랜드 전략을 강화하는 경향을 보여왔다. 브랜드의 경우는 물론이고 각각의 상품에도 이름을 붙이고 있는 추세이며 네이밍이 없으면 브랜드는 성립하지 않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런데 네이밍의 작업은 한창 진행되고 있지만 기업의 네이밍에 대한 인식은 전과 다르지 않다는 현실에 종종 직면하게 된다. 브랜드 개발에는 고도로 전문적인 지식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지만 네이밍 개발은 누구나 손쉽게 할 수 있는 것으로 생각하기 쉽다. 이같이 네이밍 개발작업이 경시되어져 온것은 브랜드 전략에 있어서 네이밍의 역학을 충분히 이해하지 못했던 것이 원인은 아닐까. 본 책에서는 지금까지의 사례를 중심으로 구체적인 예를 보여주며 네이밍 발상법을 알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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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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