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21세기 브랜드 강화 전략)브랜드 발전소  표지이미지

(21세기 브랜드 강화 전략)브랜드 발전소

  • 볼   륨:
  • ISBN: 8957090428
  • 저   자: 스콧 베드버리 지음;정지영 옮김
  • 발행인: 이레
  • 발행사항: a서울:b이레,c2005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19p.;c22cm
  • 주기사항: anew brand world aBedbury, Scott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최근 인터넷에 정통한 사람들이 전통적인 비즈니스 모델이나 불특정 다수를 겨냥한 매스 마케팅 시대는 끝났다며 퍼미션 마케팅이나 고객관계관리CRM 같은 신경제적 개념들을 등장시켰다 기업 경영과 관련해 요즘 새롭게 뜨고 있는 말은 브랜드 구축이다 이 개념은 기업의 일거수일투족에 모두 관련될 만큼...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