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커뮤니티로 승부하는 브랜드 전략  표지이미지

커뮤니티로 승부하는 브랜드 전략

  • 볼   륨:
  • ISBN: 8995270934
  • 저   자: 심재희;김장용 [공]집필
  • 발행인: 이디자인
  • 발행사항: a서울:b이디자인,c2004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39p.:b삽도;c24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커뮤니티를 활용한 인터넷 브랜드 전략 연구서 이 책은 비즈니스 커뮤니티의 운영 전략을 구체적으로 제공하며, 브랜드 커뮤니티를 활용하여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인터넷 브랜드 전략을 공개한다 또한 이 책은 인터넷 커뮤니티로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으며, 커뮤니티가 발달하기 위한...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