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하이테크 마케팅  표지이미지

하이테크 마케팅

  • 볼   륨:
  • ISBN: 8910306033
  • 저   자: 김상훈 지음
  • 발행인: 博英社
  • 발행사항: a서울:b博英社,c2004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xv,387p.:b삽도;c26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하이테크 산업을 가장 잘 표현해 주는 단어는 불확실성 이며 이는 기술의 급격한 변화와 혁신에 기인한다 이러한 불확실성 하에서 하이테크 기업들은 어떠한 마케팅을 해 나가야 하는지를 설명하였다 유명 학술지에 소개되어 있는 학자들의 연구를 핵심적인 내용만 소...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