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도요타 최강 브랜드 전략 이 책은 일본 자동차 업계의 최고봉 도요타가 미국에서 맨손으로 프리미엄 브랜드를 만들어낸 이야기를 엮은 것이다 렉서스는 1989년에 시작하여 불과 몇 년 만에 미국의 넘버원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가 되었다 도요타는 어떻게 그런 단기간에 톱 브랜드를 만들 수 있었을까...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구립도서관 | 종합자료실 | 326.162-ㅅ738ㅅ | EM0000081924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