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한국 브랜드의 진화 및 발전  표지이미지

한국 브랜드의 진화 및 발전

  • 볼   륨:
  • ISBN: 8952106776
  • 저   자: 김재일
  • 발행인: 서울대학교출판부
  • 발행사항: a서울:b서울대학교출판부,c2006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xii, 255p.:b삽화, 도표;c23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한국 브랜드의 진화 및 발전에 관한 역사를 살펴보고 브랜드 전략에 대한 시사점을 제안한 책 이 책은 시대별 카테고리별로 한국 브랜드의 탄생 변천 소멸의 역사를 고찰하고 한국 브랜드의 철학과 전략의 발전과정을 탐구함으로써 현재의 브랜드 경영의 위치와 성과를 확인함과 동시에 앞으로의 브랜드...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