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동아시아 역사교과서는 어떻게 쓰여 있을까?  표지이미지

동아시아 역사교과서는 어떻게 쓰여 있을까?

  • 볼   륨:
  • ISBN: 8992037007
  • 저   자: 나카무라 사토루 편저;한국학중앙연구원 한국문화교류센터 옮김
  • 발행인: 에디터
  • 발행사항: a서울:b에디터,c2006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17 p.:b삽화, 도표;c21 cm
  • 주기사항: a東アジアの歷史敎科書はどう書かれているか: 日·中·韓·台の歷史敎科書 a권말부록으로 '동북아시아 각국 교과서에서의 지역별 기술량' 수록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동아시아의 역사교육을 개선하기 위한 연구회를 이끌면서 동아시아 의 역사 화해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나카무라 사토루中村哲 일본 가고시마국제대학대학원 교수가 편찬한 『동아시아 역사교과서는 어 떻게 쓰여 있을까』가 한국학중앙연구원 한국문화교류센터에서 번 역 에디터에서 출간되었다 이 책에는 나카무라 교수 외에도 함께 교과서 개선운동에 참여하고 있는 한국ㆍ일본ㆍ중국ㆍ대만의 교수ㆍ교사ㆍ대학원생ㆍ일반인들이 집필자로 참여 동아시아의 역사교과서를 보는 다양한 목소리와 동아시아의 역사 갈등을 해소하기 위한 다양한 주장이 담겨 있다 서장에서는 현대 동북아시아와 역사교육의 역할을 제1부에서는 전후1945년 이후 동북아시아 4개국 자국사 교과서의 변화를 시대별로 살펴본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