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21세기 새로운 성공전략)셀프 브랜드 노하우  표지이미지

(21세기 새로운 성공전략)셀프 브랜드 노하우

  • 볼   륨:
  • ISBN: 8987321371
  • 저   자: 스기야마 가쓰유키;고토 노부코 지음;장서명 옮김
  • 발행인: 책보출판사
  • 발행사항: a서울:b책보출판사,c2006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02 p.:b삽화;c23 cm
  • 주기사항: aセルフブランドの創り方 : 10人の達人に學ぶ a自分ブランドの創り方 : 個人がブランドとなる時代がきた a스기야마 가쓰유키의 한자명은 '杉山勝行'이고, 고토 노부코의 한자명은 '後藤信子'임 a이 책은 스기야마 가쓰유키의 <10명의 달인에게 배우는 셀프 브랜드 만드는 법>과 스기야마 가쓰유키와 고토 노부코의 <셀프 브랜드 만들기>를 한권으로 묶은 것임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10년 전만 해도 셀프 브랜드란 말은 존재하지 않았다 그러나 버블경제의 거품이 빠지고 대기업에서 중소기업에 이르기까지 부도와 정리해고 실업문제 등으로 혼미한 상황이 되면서 이런 시대적 환경의 변화에 따라 회사의 브랜드처럼 사원 개인에게 셀프 브랜드가 있는 것도 좋다는 생각이 대두되었다이...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