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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평정보
마케팅의 역사, 이론, 리얼한 실전의 현장 ! 주인공 요 파스는 암 의약품 시장에 획기적인 바람을 몰고 올 신약 ‘굿라이프’ 출시의 총괄책임을 맡아 진행하는 과정에서 USP, 전략적 제휴, AIDA원칙 등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세일즈 등 여러 분야의 다양한 이론을 현실에 적용되고 변형하는 실전을 보여준다. 똑같은 제품을 똑같은 가격으로 경쟁해야 하는 상황, 거기다 11월 1일 의약품 허가가 날 때까진 어떤 공식적인 광고나 홍보활동을 할 수 없다! 이러한 엄격한 조건에서 주인공은 경쟁사의 제품과 차별화된 컨셉을 만들기 위해 포지셔닝 이론을 도입하고 브랜드 네이밍의 원칙을 적용하여 ‘굿라이프’를 탄생시킨다. 일찍 일어나는 새가 벌레를 잡는다, 경쟁자보다 먼저 시장에 제품을 알리기 위해 주인공은 터보 마케팅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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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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