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손에 잡히는) 유통 마케팅  표지이미지

(손에 잡히는) 유통 마케팅

  • 볼   륨:
  • ISBN: 8960540021
  • 저   자: 원저자: かんき出版編集部十ビシグペン;편저자: 오세조
  • 발행인: 중앙경제평론사
  • 발행사항: a서울:b중앙경제평론사,c2006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20 p.:b삽화;c23 cm
  • 주기사항: a 그림과 함께 쉽게 설명한 유통 마케팅, 이것만 알면 OK!i표제관련정보: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유통관리사’ 자격증 준비 수험생 현직 유통업계 종사자들의 필독서요즘 국가공인 자격증인 ‘유통관리사’가 각광을 받고 있다 밝은 미래를 보장하는 새로운 전문직으로 대두되었을 뿐만 아니라 자격증 취득과 동시에 유통관리 간부직원으로 근무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유통관리사는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시행하는 국가공인 유통관리사 자격시험에 합격하여 유통관련 기관 및 유통회사 물류회사에서 유통실무 유통관리 경영지도 판매관리 등의 업무를 수행한다더욱이 각 기업 및 물류·유통회사에서 유통 합리화를 이루어 물류비용을 절감하고 판매업무의 효율성을 올리기 위해 유통관리 전문가인 ‘유통관리사’를 많이 채용하려는 추세이기 때문에 자격증 취득 후 취업 등의 활동이 용이할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때 ‘유통관리사’ 자격증을 취득...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