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CRM에서 CRE로
- 볼 륨:
- ISBN: 8931441010
- 저 자: 아사오카 토모오;이시이 테츠
- 발행인: 영진비즈닷컴
- 발행사항: a서울:b영진비즈닷컴,c2000.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42p.:b삽도;c23cm.
- 주기사항: aCRM은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의 약자이고, CRE는 'Customer Relationship Engineering'의 약자임 a아사오카 토모오의 한자명은 '淺岡伴夫', 이시이 테츠의 한자명은 '石井哲', 코야마 켄지의 한자명은 '小山健治'임 a성공하는 e마케팅의 전략
- 북링크
서평정보
일반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CRM을 보다 실천적이고 공학적으로 심화 발전시킨 CRE라는 새로운 어프로치를 제안한 책 구체적으로 종래형인 매스 마케팅에 대신하는 것으로 원투원 마케팅을 수립하고 이를 실천하기 위한 원투원 전략, CRE기술, 정보 마이닝을 제시했다...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구립도서관 | 종합자료실 | 326.162-ㅇ151ㅅ | EM0000015493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