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CRM에서 CRE로  표지이미지

CRM에서 CRE로

  • 볼   륨:
  • ISBN: 8931441010
  • 저   자: 아사오카 토모오;이시이 테츠
  • 발행인: 영진비즈닷컴
  • 발행사항: a서울:b영진비즈닷컴,c2000.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42p.:b삽도;c23cm.
  • 주기사항: aCRM은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의 약자이고, CRE는 'Customer Relationship Engineering'의 약자임 a아사오카 토모오의 한자명은 '淺岡伴夫', 이시이 테츠의 한자명은 '石井哲', 코야마 켄지의 한자명은 '小山健治'임 a성공하는 e마케팅의 전략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일반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CRM을 보다 실천적이고 공학적으로 심화 발전시킨 CRE라는 새로운 어프로치를 제안한 책 구체적으로 종래형인 매스 마케팅에 대신하는 것으로 원투원 마케팅을 수립하고 이를 실천하기 위한 원투원 전략, CRE기술, 정보 마이닝을 제시했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