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이 책은 30여 년에 걸친 손혜원의 브랜드 및 디자인 노하우가 집약된 산물이자 대한민국 브랜드의 역사다.” ― 예종석(한양대 경영학부 교수)1990년대 이후 기업은 큰 변화를 겪는다. 기업이미지 통합(CI)의 열기가 식고 브랜드 이미지 통합(BI)의 시대가 열리면서 소비자들은 상품을 구매할 때 기업보다 매장에서 만나는 브랜드의 이미지를 더 중요히 보게 되었다. 또한 대형할인점의 등장과 함께 모든 브랜드들이 한 장소에서 경쟁하게 되면서 브랜드의 가치와 상품성은 더더욱 높아졌다. 이 치열한 브랜드 경쟁의 중심에는 항상 ‘히트 브랜드 메이커’로 불리는 디자이너 겸 브랜드 전문가 손혜원(현 크로스포인트 대표)이 있었다. 1998년 진로가 ‘그린’의 도전에 고전하고 있을 때 혜성처럼 나타나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구립도서관 | 종합자료실 | 326.162-ㅅ514ㅂ | EM0000092308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