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브랜드와 디자인의 힘 : 브랜드 전문가 손혜원의 히트 브랜드 만들기  표지이미지

브랜드와 디자인의 힘 : 브랜드 전문가 손혜원의 히트 브랜드 만들기

  • 볼   륨:
  • ISBN: 8973377809
  • 저   자: 손혜원 지음
  • 발행인: 해냄출판사
  • 발행사항: a서울:b해냄출판사,c2006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05 p.:b천연색삽화;c25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이 책은 30여 년에 걸친 손혜원의 브랜드 및 디자인 노하우가 집약된 산물이자 대한민국 브랜드의 역사다.” ― 예종석(한양대 경영학부 교수)1990년대 이후 기업은 큰 변화를 겪는다. 기업이미지 통합(CI)의 열기가 식고 브랜드 이미지 통합(BI)의 시대가 열리면서 소비자들은 상품을 구매할 때 기업보다 매장에서 만나는 브랜드의 이미지를 더 중요히 보게 되었다. 또한 대형할인점의 등장과 함께 모든 브랜드들이 한 장소에서 경쟁하게 되면서 브랜드의 가치와 상품성은 더더욱 높아졌다. 이 치열한 브랜드 경쟁의 중심에는 항상 ‘히트 브랜드 메이커’로 불리는 디자이너 겸 브랜드 전문가 손혜원(현 크로스포인트 대표)이 있었다. 1998년 진로가 ‘그린’의 도전에 고전하고 있을 때 혜성처럼 나타나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