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쿠첸 밥솥, 아이오페 화장품, 결혼정보회사 듀오, 뮤지컬 라이온킹, AIG 손해보험, 자동차 뉴카이런......각기 연관이 없을 것 같은 이들 회사나 제품에는 공통점이 하나 있는데, 이들을 홍보하는 TV나 신문 광고 하단에 “네이버 검색창에 OOO를 쳐보세요”라는 문구가 들어있는 것이다. 자사 상품을 알리기 위해 광고를 하는데, 자신들의 사이트가 아닌 특정 포털의 검색창으로 소비자를 유인한다는 게 언뜻 이해가 안 될 수도 있다. 이것은 네이버를 별도로 들어가야 하는 인터넷의 특정한 사이트가 아니라 친숙하고 편안한 생활의 일부분으로 생각하는 심리를 파고든 것이다. 그만큼 네이버는 우리 생활 깊숙이 들어와 있다.그도 그럴 것이 한국에서 인터넷을 쓰는 사람의 80%가 매일 네이버에 들어간다고 한다. 이것은 그대로......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구립도서관 | 종합자료실 | 325.1-ㅇ982ㄴ | EM0000094586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