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마케팅, 심리학의 영역에 도전하라 2007년 반값 아파트의 첫날 청약률은 3순위마저 15%에 불과했고, 전체 미분양률 85%로 소비자들의 철저한 외면을 받았다. 그렇다면 아파트 값이 너무 비싸다던 소비자의 원성은 다 거짓이었단 말인가. 소비자가 겉으로 아무리 불평을 해도 가격이 주택 구입의 결정적인 요소가 아니라는 사실을 정책 책임자가 간과한 데 문제가 있다. 아파트 값이 싸도 쾌적한 환경과 편리한 교통, 투자가치가 없으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없는 것이다. 반면에 다른 나라에 비해 턱없이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불티나게 팔리는 나이키의 운동화, 리바이스 청바지, 렉서스 자동차 같은 제품들이 있다. 이런 제품은 과연 어떻게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았길래 잘 팔리는 걸까. 그 비결에 대한 이해는 소비자라......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구립도서관 | 종합자료실 | 326.16-ㅅ834ㅁ | EM0000094773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