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마음 시장을 잡아라) 마케팅 트렌드 21  표지이미지

(마음 시장을 잡아라) 마케팅 트렌드 21

  • 볼   륨:
  • ISBN: 9788952207418
  • 저   자: 신병철 지음
  • 발행인: 살림출판사
  • 발행사항: a파주:b살림출판사,c2007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13 p.:b삽화;c22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마케팅, 심리학의 영역에 도전하라 2007년 반값 아파트의 첫날 청약률은 3순위마저 15%에 불과했고, 전체 미분양률 85%로 소비자들의 철저한 외면을 받았다. 그렇다면 아파트 값이 너무 비싸다던 소비자의 원성은 다 거짓이었단 말인가. 소비자가 겉으로 아무리 불평을 해도 가격이 주택 구입의 결정적인 요소가 아니라는 사실을 정책 책임자가 간과한 데 문제가 있다. 아파트 값이 싸도 쾌적한 환경과 편리한 교통, 투자가치가 없으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없는 것이다. 반면에 다른 나라에 비해 턱없이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불티나게 팔리는 나이키의 운동화, 리바이스 청바지, 렉서스 자동차 같은 제품들이 있다. 이런 제품은 과연 어떻게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았길래 잘 팔리는 걸까. 그 비결에 대한 이해는 소비자라......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