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나비효과) 콘텐츠 마케팅 : 11가지 문화콘텐츠를 이용한 원소스멀티유즈 마케팅 전략  표지이미지

(나비효과) 콘텐츠 마케팅 : 11가지 문화콘텐츠를 이용한 원소스멀티유즈 마케팅 전략

  • 볼   륨:
  • ISBN: 9788959890873
  • 저   자: 안종배 지음
  • 발행인: 미래의창
  • 발행사항: a서울:b미래의창,c2008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42 p.:b삽화;c23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영화·게임·애니메이션·캐릭터 등 문화 콘텐츠 산업은 국가경제를 이끄는 거대 산업으로 차세대 신(新)성장동력이다. - 정부 국정브리핑 중에서컬처노믹스라는 말을 들어봤는가? 문화[Culture]와 경제[Economics]의 합성어로, 문화 콘텐츠를 활용한 경제활동을 뜻하는 말이다. 얼마 전 오세훈 서울시장은 2008년 ‘창의문화도시 마스터 플랜’을 발표했다. 컬처노믹스를 바탕으로 서울의 문화도시 리모델링, 즉 서울만의 문화 콘텐츠를 세계에 알려 서울이라는 도시의 부가가치를 높인다는 것이다. 또 기업들은 문화 마케팅이라는 이름으로 문화단체 후원, 인프라 구축 등의 활동을 펼쳐 기업의 이미지 제고를 꾀하고 있다. 이처럼 경영의 패러다임으로 새롭게 떠오르는 컬처노믹스와 문화 마케팅은 ‘콘텐츠의 마케팅’과 ‘콘텐츠를 ......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