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디즈니 병원의 서비스 리더십 : 경쟁 병원이 따라올 수 없는 고객 충성도의 비밀 9와 1/2  표지이미지

디즈니 병원의 서비스 리더십 : 경쟁 병원이 따라올 수 없는 고객 충성도의 비밀 9와 1/2

  • 볼   륨:
  • ISBN: 9788989566441
  • 저   자: 프레드 리 지음;강수정 옮김
  • 발행인: 김앤김북스
  • 발행사항: a서울:b김앤김북스,c2010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24 p.:b삽화;c23 cm
  • 주기사항: aIf disney ran your hospital a원저자명: Fred Lee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디즈니 문화에서 배우는 병원 문화와 서비스 리더십비즈니스 사회에서 개인의 동기 부여와 집단적인 참여를 이끌어내기 위해서 리더십은 필수적인 요소이다 이것은 병원에서도 마찬가지이다 병원은 직원과 환자들로부터 충성도를 불러일으키고 최상의 치료라는 감성적 경험을 제공해야 하기...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