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점포 마케팅  표지이미지

점포 마케팅

  • 볼   륨:
  • ISBN: 8991114040
  • 저   자: 고야마 다카오 지음;이인호;조경 [공]옮김
  • 발행인: 고수
  • 발행사항: a서울:b고수,c2005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39p.:b삽도;c23cm
  • 주기사항: a작은 점포로 큰 매장의 매출을 따라잡는i관제: a저자 고야마 다카오의 한자명은 '小山孝雄'임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매장 입구에서부터 마케팅은 시작된다!이 책은 JFC 피플 비즈니스 스쿨의 마케팅 코스에서 공개하여 대 호평을 받은 매출 증대 기법에다 이 분야의 여러 전문가들이 오랫동안 쌓아온 판매나 영업 혹은 홍보 등의 마케팅 실무 노하우를 현실에 맞는 방법으로 재구성한 것이다.저자는 최근 같은 장기 불황과 불확실성 시대에 효과적인 매출 향상을 전개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진지한 접근을 하고 있다. 실제 각 매장의 입지나 컨셉 등의 특성에 맞춘 마케팅에 대해 살펴보고 확실한 성과를 올릴 수 있는 현장실무 중심의 방법을 제시하고 있는 점이 이 책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런 관점에서 최근 어려운 경기침체 상황에서, 나름대로 노력을 많이 하지만 매출은 향상되지 않고 딜레마에 빠져 있는 자영업자들에게는 부실한 경영상......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