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고객중심과 시너지 극대화를 위한)마케팅  표지이미지

(고객중심과 시너지 극대화를 위한)마케팅

  • 볼   륨:
  • ISBN: 8910304197
  • 저   자: 오세조;박충환 공저.
  • 발행인: 博英社
  • 발행사항: a서울:b博英社,c2001.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xxii,409p.:b색채삽도;c26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마케팅에 대한 새로운 접근시각을 시작으로 시장지향적 경영계획의 수립, 마케팅 전략의 기본체계, 환경변화의이해와 영향분석, 환경변화의 주도적 접근 목표지향 적 환경관리, 고객행동분석 등 마케팅 이론을 연습문제와 사례를 곁들여 체계적으로 기술한 교재...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