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라프 코스터의) 재미이론  표지이미지

(라프 코스터의) 재미이론

  • 볼   륨:
  • ISBN: 8995527617
  • 저   자: 라프 코스터 글.그림;안소현 옮김
  • 발행인: 디지털미디어리서치
  • 발행사항: a서울:b디지털미디어리서치,c2008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59 p.:b삽화;c22 cm
  • 주기사항: a(A) theory of fun for game design a감수자: 한쿨임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이 책은 를 만든 빌 로퍼, 를 만든 래리 개리엇 등과 함께 세계 게임업계를 움직이고 있는 저자가 10여 년 동안 게임을 만들면서 늘 가슴 속에 품고 있었던 가장 핵심적인 질문이자, 게임을 만드는 사람들로부터 가장 많이 받는 질문이기도 한 에 대해 정면 승부한 결과물이다.심시티를 개발한 미국의 유명 게임 디자이너 윌 라이트가 서문에서 썼듯이 이 책은 게임에 대한 지식과 그에 대한 근거나 이론적 배경을 다른 사람에게 전달할 수 있을 정도로 게임을 잘 이해하는 사람이 썼기 때문에 듬직하다. 라프 코스터는 "재미"에 대한 궁금증을 안고 광대한 지식의 바다를 헤엄쳐 다니다 돌아와서는 그가 찾아 낸 보물을 우리와 공유한다.이 책은 단지 게임에 관련된 일을 하는 독자들 뿐만 아니라 "재미"를 창조하는 사......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