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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 되는 메뉴를 만드는 법부터 돈 들이지 않고 점포를 살리는 법까지죽어가는 점포도 살려낸 음식점 닥터의 상식을 뛰어넘는 영업 전략!성공한 음식점은 단순히 ‘맛’만 팔지 않는다. 사람은 미각으로만 맛을 느끼는 것이 아니라 이미지나 식감(食感), 분위기, 기대치 등 다양한 요소가 어우러져 종합적으로 맛을 느끼기 때문이다. 실제로 음식점에서 맛이나 재료 자체가 차지하는 상품력은 전체의 33%도 안 된다. 한 예로 1966년 신주쿠에서 시작하여 현재 450개 매장을 가지고 있는 일본 정통 일식 돈가스 전문점인 [돈가스 신주쿠 사보텐](국내에서는 [사보텐]의 이름으로 영업하고 있다)의 후미조 사장은, 비싼 고급 재료를 사용하는 대신 작은 절구에 볶은 깨를 담아내 손님이 직접 그 깨를 갈아 소스에 섞어 먹는 방법을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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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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