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머리말이 책은 브랜드자산을 마컴의 목적으로 강조하고 있으며 IMC를 구성하고 있는 여러 수단들을 상세히 설명하고 있다 대표적인 수단인 광고와 판촉은 말할 것도 없고 패키지와 브랜드명 구매시점커뮤니케이션 마케팅지향PR 입소문 그리고 이벤트와 대의지향 스폰서십 등을 소개하고 있다...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응암정보도서관 | (응암)종합실 | 326.14-ㅅ992ㄱ | ED0000000648 | 제적자료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