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광고와 프로모션  표지이미지

광고와 프로모션

  • 볼   륨:
  • ISBN: 9788993292039
  • 저   자: Terence A. Shimp 지음;오창호 외 공역
  • 발행인: 한경사
  • 발행사항: a서울:b한경사,c2008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xv, 591 p.:b천연색삽화;c29 cm
  • 주기사항: aAdvertising, Promotion, and Other Aspects of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s(7e) a원서의 7판을 번역함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머리말이 책은 브랜드자산을 마컴의 목적으로 강조하고 있으며 IMC를 구성하고 있는 여러 수단들을 상세히 설명하고 있다 대표적인 수단인 광고와 판촉은 말할 것도 없고 패키지와 브랜드명 구매시점커뮤니케이션 마케팅지향PR 입소문 그리고 이벤트와 대의지향 스폰서십 등을 소개하고 있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