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출판인들의 고민과 경험을 바탕으로 정리한, 21세기 출판 마케팅이 지향해야 할 가장 강력하고 효과적인 다섯 가지 원칙Title - 좋은 제목은 성공의 지름길이다책 제목은 출판 마케팅의 시작이자 끝이다. 독자와 소통하려는 의지가 임팩트가 강한 제목을 낳는다.Taget - "What"이 아니라 "Who"를 찾아라출판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대박 아이템이 아니라 독자다. 독자가 누구인지를 알 때 만들고자 하는 책도, 만들어진 책도 달라진다.USP - 차별적 우위를 확보한 책만이 특별하다한 권의 책은 특별한 존재 이유가 있을 때만 필린다. 독자가 갖고 싶은 책이라고 느끼게 하기 위한 전략이 필요하다.Copy - 띠지는 광고다책 제목이 미션이라면 띠지는 비전이다. 표지에 실리는 카피가 편집의 영역이라면 띠지에 실리는 ......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구립도서관 | 종합자료실 | 012.9-ㅎ259ㅎ | EM0000107201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
응암정보도서관 | (응암)종합실 | 012.9-ㅎ259ㅎ | ED0000005072 | 제적자료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