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함께 쓰는 출판 마케팅  표지이미지

함께 쓰는 출판 마케팅

  • 볼   륨:
  • ISBN: 9788989420620
  • 저   자: 한국출판마케팅연구소 기획
  • 발행인: 한국출판마케팅연구소
  • 발행사항: a서울:b한국출판마케팅연구소,c2009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98 p.:b삽화;c22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출판인들의 고민과 경험을 바탕으로 정리한, 21세기 출판 마케팅이 지향해야 할 가장 강력하고 효과적인 다섯 가지 원칙Title - 좋은 제목은 성공의 지름길이다책 제목은 출판 마케팅의 시작이자 끝이다. 독자와 소통하려는 의지가 임팩트가 강한 제목을 낳는다.Taget - "What"이 아니라 "Who"를 찾아라출판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대박 아이템이 아니라 독자다. 독자가 누구인지를 알 때 만들고자 하는 책도, 만들어진 책도 달라진다.USP - 차별적 우위를 확보한 책만이 특별하다한 권의 책은 특별한 존재 이유가 있을 때만 필린다. 독자가 갖고 싶은 책이라고 느끼게 하기 위한 전략이 필요하다.Copy - 띠지는 광고다책 제목이 미션이라면 띠지는 비전이다. 표지에 실리는 카피가 편집의 영역이라면 띠지에 실리는 ......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