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연구와 강의에서 얻은 경험을 토대로 마케팅에 관한 이론을 체계있게 정리한 지침서 고객 만족을 위한 마케팅의 개념과 기초적 이론, 소비자행동의 본질과 의사결정과정을 소개하고 마케팅이 확장된 분야로서 서비스 마케팅과 국제마케팅까지 전체 13장으로 구성했다...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구립도서관 | 종합자료실 | 326.16-ㅂ449ㅁ | EM0000016627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