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2015 한국을 뒤흔들)12가지 트렌드 : '안티 카페'에서 '맨플루언서 마케팅'까지  표지이미지

(2015 한국을 뒤흔들)12가지 트렌드 : '안티 카페'에서 '맨플루언서 마케팅'까지

  • 볼   륨:
  • ISBN: 9788952772183
  • 저   자: KOTRA 지음
  • 발행인: 알키:시공사
  • 발행사항: a서울:b알키:b시공사,c2014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426 p.:b삽화, 도표;c21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전 세계 소비자들이 열광한 시장 상품 서비스KOTRA 전 세계 84개국 124개 무역관에서 찾아낸2015년 뜨거운 마켓 몰려드는 소비자들 기념일이나 축하할 일이 생겼을 때 사람들은 평소에 갈 수 없었던 분위기 좋은 곳에서 특별한 식사를 하고 싶어 한다 프러포즈 등 특별한 계획이 있는 경우에는 레스토랑과 사전에 합의해서 기발한 이벤트를 준비하기도 한다 이처럼 특별하고 차별화된 식사를 원하는 이들이 반길 만한 식당이 여기 있다 바로 50m 상공 위로 통째로 들어 올려진 레스토랑 벨기에의 ‘디너 인 더 스카이Dinner in the Sky’다 미국의 포브스Forbes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기상천외한 10대 레스토랑’ 중 한 곳인 디너 인 더 스카이에는 총 22명이 식사할 수 있는...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