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오픈마켓 광고 이기는 전략 = Open market advertising  표지이미지

오픈마켓 광고 이기는 전략 = Open market advertising

  • 볼   륨:
  • ISBN: 9791157830060
  • 저   자: 고아라 지음
  • 발행인: e비즈북스
  • 발행사항: a서울:be비즈북스,c2015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60 p.:b삽화;c23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광고 피할 수 없다면 승자가 되라오픈마켓에서 상품의 판매량은 상품의 노출 순위에 따라 좌우된다 그리고 노출 순위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광고다 이렇다 보니 판매자들은 치열한 광고 입찰 경쟁에 시달리며 광고비 때문에 남는 게 없다고 한숨 쉬는 게 현실이다이 책은 저자가 오픈마켓 판매 10년 동안 쌓은 실전 경험을 바탕으로 초보 판매자부터 빅셀러까지 참고할 수 있는 광고 노하우를 전수한다 2015년 기준으로 개편된 G마켓과 11번가의 최신 광고 종류와 특징을 담았다 키워드 광고 카테고리 광고 메인 및 기타 광고를 두루 다루며 각각의 장단점과 특징 그리고 효율적인 광고 전략을 제시한다 유료광고뿐만 아니라 공짜로 광고할 수 있는 노하우도 엿볼 수 있다 특히 이번 개정판은 격변하고 있는 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이책과 같은 주제별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