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습관을 만드는 상품 개발 모델 ‘훅’사람들의 마음과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을 풀다스마트폰 페이스북 구글 아마존 서로 다른 분야에서 전세계인의 습관을 지배하고 있는 대표적인 상품이다 첨단기술의 발전과 더불어 등장해 국경도 없이 빠르게 퍼져나간 이 상품들은 이것들 없는 삶을 상상할 수조차 없을 만큼 우리의 일상 속에서 무의식적 습관으로 자리잡았다 이 상품들은 어떻게 ‘습관’으로 자리잡게 되었을까 우리가 습관처럼 사용하는 상품의 이면에는 어떤 첨단기술이 작동하고 있을까 이런 상품을 만드는 기업은 어떤 전략으로 우리의 마음과 지갑을 반복적으로 열게 하는 것일까 그렇다면 습관처럼 사용하는 상품은 과연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첨단기술 기업을 운영하고 있는 저자 니르 이얄은 이에 대한 의문을 품...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구립증산정보도서관 | (증산)종합자료실 | 325.571-ㅇ795ㅎ | EA0000030470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