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훅 : 습관을 만드는 신상품 개발 모델  표지이미지

훅 : 습관을 만드는 신상품 개발 모델

  • 볼   륨:
  • ISBN: 9791185424194
  • 저   자: 니르 이얄;라이언 후버 지음;조자현 옮김
  • 발행인: 웅진씽크빅:리더스북
  • 발행사항: a서울:b웅진씽크빅:b리더스북,c2014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04 p.:b삽화;c22 cm
  • 주기사항: aHooked :bhow to build habit-forming products a원저자명: Nir Eyal, Ryan Hoover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습관을 만드는 상품 개발 모델 ‘훅’사람들의 마음과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을 풀다스마트폰 페이스북 구글 아마존 서로 다른 분야에서 전세계인의 습관을 지배하고 있는 대표적인 상품이다 첨단기술의 발전과 더불어 등장해 국경도 없이 빠르게 퍼져나간 이 상품들은 이것들 없는 삶을 상상할 수조차 없을 만큼 우리의 일상 속에서 무의식적 습관으로 자리잡았다 이 상품들은 어떻게 ‘습관’으로 자리잡게 되었을까 우리가 습관처럼 사용하는 상품의 이면에는 어떤 첨단기술이 작동하고 있을까 이런 상품을 만드는 기업은 어떤 전략으로 우리의 마음과 지갑을 반복적으로 열게 하는 것일까 그렇다면 습관처럼 사용하는 상품은 과연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첨단기술 기업을 운영하고 있는 저자 니르 이얄은 이에 대한 의문을 품...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