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광고의 기호학적 의미를 살펴보는 책 단순히 광고의 기호에 대한 기호학적 분석만을 하는 것이 아니라 광고가 현대의 소비 사회에서 어떻게 핵심적인 이데올로기적 기능을 하고 있는지를 살펴보고 이와 같은 광고의 보이지 않는 기능을 이야기한다 광고의 의미교환 방식을 구조주의적 분석틀을 통해 보여주고...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뉴타운도서관 | (뉴타운)종합자료실 | M 325.7-ㅇ561ㄱ | EL0000004729 | 이용제한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