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광고의 기호학 : 광고 읽기, 그 의미와 이데올로기  표지이미지

광고의 기호학 : 광고 읽기, 그 의미와 이데올로기

  • 볼   륨:
  • ISBN: 9788984998698
  • 저   자: 주디스 윌리암슨 지음;박정순 옮김
  • 발행인: 커뮤니케이션북스
  • 발행사항: a서울:b커뮤니케이션북스,c2007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66 p.;c25 cm
  • 주기사항: aDecoding advertisements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광고의 기호학적 의미를 살펴보는 책 단순히 광고의 기호에 대한 기호학적 분석만을 하는 것이 아니라 광고가 현대의 소비 사회에서 어떻게 핵심적인 이데올로기적 기능을 하고 있는지를 살펴보고 이와 같은 광고의 보이지 않는 기능을 이야기한다 광고의 의미교환 방식을 구조주의적 분석틀을 통해 보여주고...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