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창조성을 이끄는 가이드라인광고 심의를 소개한다광고 심의는 광고의 부당성 여부를 판단하는 행위다 따라서 광고 심의 기준이란 광고의 부당성 판단 기준으로서 크리에이티브를 이끄는 가이드라인이기도 하다 그 기준은 매체별 업종별 광고 심의 체계를 바탕으로 사전·사후 및 자율·타율의 시각에서 동시에 살펴볼 필요가 있다 표시 광고의 부당성 판단 기준 방송 광고 심의에 관한 규정 의료 광고·의료기기 광고 심의 규정 의약품 등의 안전에 관한 규칙 건강기능식품 표시·광고 심의 기준 옥외광고물 심의 기준 영화 광고·선전물의 청소년 유해성 기준 화장품 광고·금융 광고 심의 규정 온라인인터넷 광고 심의 규정 자율 심의 규정 기사형 광고 심의 규정 등을 소개한다...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뉴타운도서관 | (뉴타운)종합자료실 | M 082-ㅋ392ㅋ-60 | EL0000004750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