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미디어 담론  표지이미지

미디어 담론

  • 볼   륨: 115
  • ISBN: 9791130436098
  • 저   자: 백선기 지음
  • 발행인: 커뮤니케이션북스
  • 발행사항: a서울:b커뮤니케이션북스,c2015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112p.;c19cm
  • 주기사항: a총서번호 임의로 부여함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20132014년 200권의 책 2000개의 지식그리고 미리 만나는 2015년 이해총서급변하는 커뮤니케이션 환경 속에서 새로운 지식에 대한 욕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흐름에 발맞추어 하나의 커뮤니케이션 주제를 10개 항목으로 묶어서 달걀 꾸러미처럼 엮었습니다 사회의 변화를 빠르게 알기 원하는 대중과 시대에 앞선 지식을 단시간에 알고자 하는 연구자 실무자 학생에게 도움이 되는 책입니다하나의 주제 열 개의 개념책 한 권마다 하나의 주제를 열 가지 콘셉트로 설명합니다 인물 개념 사건 이론 역사가 등장합니다 스스로 넓혀 가는 연구 주제신문 광고 스피치부터 인터랙션 사이언스 시각 디자인 모던 음악 수화 통역 연예 산업까지 주제가 다양합니다 깊게 더 깊게단어 설명이 아닙니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