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유료 방송 정책  표지이미지

유료 방송 정책

  • 볼   륨: 130
  • ISBN: 9791130436807
  • 저   자: 이상식 지음
  • 발행인: 커뮤니케이션북스
  • 발행사항: a서울:b커뮤니케이션북스,c2015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xxxi, 133p.;c19cm
  • 주기사항: a총서번호 임의로 부여함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국내 유료 방송의 영향력이 점점 커지고 있다 유료 방송은 산업 구조나 사업자 간 이해가 복잡하기에 정책적으로 풀기가 쉽지 않다 그동안 유료 방송 정책에 대한 논의는 많았지만 종합적인 평가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았다 이 책에서는 주요 정책들을 중심으로 정부 조직 개편과 정책의 변화 정책의 역사적 전개 쟁점 그리고 개선 방향에 대해 살펴보았다 방송과 통신의 융합 대외개방FTA 지상파 재전송 수신료 배분 계약 종합편성 채널 불공정 경쟁 규제 산업 지원 디지털 전환 멀티캐스팅MMS OTTOver the Top 등 우리 사회에서 현재 뜨거운 논란이 되는 유료 방송 관련 정책의 배경을 이해하게 될 것이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