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한국의 방송위원회  표지이미지

한국의 방송위원회

  • 볼   륨: 135
  • ISBN: 9791130436395
  • 저   자: 한진만 지음
  • 발행인: 커뮤니케이션북스
  • 발행사항: a서울:b커뮤니케이션북스,c2015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xxii, 87p.;c19cm
  • 주기사항: a총서번호 임의로 부여함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방송은 어떠한 매체보다도 영향력이 크며 공공성 공정성 등 공적 기능이 강조된다 그래서 방송 정책이나 이슈를 다룰 때보다 전문적이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반영해야 하는데 이러한 역할들을 방송 관련 위원회들이 담당한다 특히 방송사의 인허가는 물론 방송에 대해 규제를 하거나 정책을 입안하고 특정한 이슈를 다루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 왔다 그러한 위원회들 중에는 법정기구인 위원회가 있는가 하면 특정한 정책이나 이슈를 다루기 위해 법정 위원회 산하 또는 방송 관련 정부부처에서 한시적으로 운영하는 위원회도 있다 방송과 관련하여 과거 중요한 역할을 했거나 현재 운영되고 있는 위원회들을 소개하였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