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이 책은 광고에서 활용되는 소비자에 대한 설득 방법과 광고주가 실제로 활용할 수 있는 전략들을 제시한다 저자들은 BMW 맥도날드 오메가 등의 광고사례와 설득의 장애요인 이성적·감성적 설득 긍정적 강화기법 및 설득에 대한 인지적 접근방법 등 광고 설득커뮤니케이션에서 꼭 알아야 할 이론만으로 정리된 광고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필독서라 할 수 있다 소비자를 설득하는 광고의 이론 핵심만을 모았다모두 6개의 장으로 구성되어 있는 이 책은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전반에 걸친 해박한 지식을 바탕으로 설득커뮤니케이션을 분석한다 저자들은 광고와 설득커뮤니케이션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근본원리를 담은 설득규칙을 제시하고 설득이론에 해석을 덧붙임으로써 광고효과의 발생과정을 설명한다실무자를 위한 쉽고 유용한...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뉴타운도서관 | (뉴타운)종합자료실 | M 325.7-ㄴ95ㄱ | EL0000004839 | 이용제한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