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광고와 설득커뮤니케이션 : 광고는 어떻게 소비자를 설득하는가  표지이미지

광고와 설득커뮤니케이션 : 광고는 어떻게 소비자를 설득하는가

  • 볼   륨:
  • ISBN: 9788984996861
  • 저   자: 존 니콜라스;잭슨 오셔네시 [공]지음;남인용;김미애 [공]옮김
  • 발행인: 커뮤니케이션북스
  • 발행사항: a서울:b커뮤니케이션북스,c2007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x, 291p.:b삽화;c23cm
  • 주기사항: aPersuasion in advertising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이 책은 광고에서 활용되는 소비자에 대한 설득 방법과 광고주가 실제로 활용할 수 있는 전략들을 제시한다 저자들은 BMW 맥도날드 오메가 등의 광고사례와 설득의 장애요인 이성적·감성적 설득 긍정적 강화기법 및 설득에 대한 인지적 접근방법 등 광고 설득커뮤니케이션에서 꼭 알아야 할 이론만으로 정리된 광고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필독서라 할 수 있다 소비자를 설득하는 광고의 이론 핵심만을 모았다모두 6개의 장으로 구성되어 있는 이 책은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전반에 걸친 해박한 지식을 바탕으로 설득커뮤니케이션을 분석한다 저자들은 광고와 설득커뮤니케이션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근본원리를 담은 설득규칙을 제시하고 설득이론에 해석을 덧붙임으로써 광고효과의 발생과정을 설명한다실무자를 위한 쉽고 유용한...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