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선거 캠페인 커뮤니케이션  표지이미지

선거 캠페인 커뮤니케이션

  • 볼   륨: 185
  • ISBN: 9791130401461
  • 저   자: 김창남 지음
  • 발행인: 커뮤니케이션북스
  • 발행사항: a서울:b커뮤니케이션북스,c2014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xix, 88p.:b삽화;c19cm
  • 주기사항: a총서번호 임의로 부여함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자유민주주의 국가에서 선거는 사회화하고 제도화한 정치 행위 중 가장 보편적이고 대중적이다 국민들도 어떤 다른 행위보다 광범위하게 참여하게 되므로 다양한 경로를 거쳐 선거 캠페인을 경험하고 관찰한다 이 과정에서 선거 캠페인은 설득 커뮤니케이션으로 작용하게 된다 따라서 선거 캠페인을 기획·실행하는 실무자는 물론 학문적으로 탐구하는 이들 모두 변화하는 선거 환경 속에서 다양한 모습으로 존재하는 선거 캠페인에 대해 체계적 지식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선거 캠페인 현장에서 승리를 창출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전술을 함께 소개하여 선거 캠페인의 원리와 핵심 요소들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